티스토리 뷰

나혼자 산다 수제비 만들어 먹기 해보자 레시피



나혼자 산다 김치 수제비 만들기 

저는 수제비를 좋아 하는데

요리를 잘 할지 몰라서 ㅠ.ㅠ


그냥 만들어 보자!! 해서 해봤습니다.



반죽을 해봅니다.!!!


밀가루에 물을 넣고 수제 반죽으로 만들어 보아요~


요즘 맛집 프로그램이 유행인데


미리 미리 좀 잘 봐둘걸 그랬나요 ㅠㅠ



김치수제비를 위해 감자도 준비 했습니다.


크게 크게 썰어서 맛나게 먹을거예요


도마가 작아서 힘드네요.




본건 있어서 애호박도 구입해서 


썰어 둡니다.


이따가 넣을거예요


그런데 전 손이 커서 양을 무지 많이 준비 했어요


나혼자 산다 나혼자 다 먹을거얍





파도 준비 했어요!


개인적으로 파를 무지 좋아 하니깐요 


수제비에 파 원래 넣나요?


나만의 레시피대로 해볼게요





청양고추도 썰었습니다.


청양고추도 좋아 하니깐요!


매콤하게 먹고 싶었습니다.


아주 맵고 양도 많이 먹고 싶어요!! 얌얌



육수는 따로 하지 않았어요 ㅠㅠ


야채를 준비를 다 하고 


이제 양념을 넣고


양념은


MSG? 그리고 고추가루, 마늘


나혼자 산다 조미료 없다 ㅠ.ㅠ 


양념 할게 없다 


보이면 다 넣었어요



그렇기에 주문한 김치 20kg을 소중히 사용합니다.


양념이 되어 있으니까요 ^^




김치찌개 아니예요 ㅋㅋㅋ


김치찌개를 해 먹을걸 그랬나요?


양이 엄청 많습니다.


그런데 물이 적고 반죽을 너무 뚜껍게 하다보니


수제비 반죽이 잘 안 익어요 ㅠ.ㅠ



음식을 직접 해 먹어도 봐야 하고


요리 프로그램도 잘 봐야 하고


지식도 있어야 하나봐요


야채는 무조건 늦게 넣는다고 생각하니


다 익지를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겨우 겨우 만들었습니다.


양은 6인분도 넘는거 같은데 말이지요 ;;;


사진은 가까이 찍어서 양이 적어 보여요



그릇에 덜어 먹어 보겠습니다.


흠... 맛은 나혼자 산다 나혼자 맛있으면 된다 입니다. ^^


모두 행복한 하루 하루가 되세요~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