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정릉역에서 먹는 이번주 점심메뉴는 돈가스로 선택!


선택 장애가 심한 우리들!

오늘은 무얼 멋지 고민 많으시죠?


선정릉역이시라면 치킨뱅이 돈가스를

추천합니다.!


치킨집에 돈가스?




저도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개인적으로 느끼한게 즐기지 않지만!


이 집 제 입에도 맛이 좋습니다.





방문하면! 물 한모금씩 해주어야지요!


물 한모금에 돈가스가 나오기전


티비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됩니다. 


아침 드라마 재방송이 티비에 나오는데


사람들과 줄거리 이야기 하느라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어느곳이나 수저통과 냅킨은 동일하지요


먹기전에 한분 한분 수저를 나누어 드리고!


또 다시 티비를 봅니다.


불륜, 막장 하지만 중독성 !!





음식점 글을 쓰면서 느끼지만


김치는 어디든 빠지지 않습니다.


빠지면 섭섭하지요 ^^




단무지와 오이피클


새콤함은 돈가스의 느낌함을 잡아 줄거예요


노란 단무지를 보니 침이 꿀꿀!!!꺽


오리피클 올려 돈가스 앙!!





새로운 반찬이 나왔는데 고추도 들어갔네요


무엇일까요?


보고 마음속으로 맞추기 퀴즈!! 두둥!!


맛이 좋습니다. 돈가스와 어울려요 ^^



장국도 나왔어요!!


국물을 좋아하는 저는 나오자 말자


참지 못하고 원샷!!! 와웅^^


장국이 짭쪼롬~~ 


제가 너무 좋아 좋아 하는맛 ^^



와우 드디어 메인!! 돈가스가 나왔어요


깔끔하고 정갈하고 맛있어 보여요!!


전 생선 돈가스를 시켰습니다.


생선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




어맛!! 이렇게 생선살이 살아 있어요 ㅠㅠ

마치!! 회와 돈가스를 먹는 맛!


아닛 내가 바다에서 튀김을 먹나?

너무 심한 표현인가요 ^^;;;


전 가시를 느끼지 못했지만 

동료분은 가시를 느끼셨다고 하니 

가시 조심하셔서 재료좋은 돈가스 맛보세요!! ^^


선정릉역 치킨뱅이에서 돈가스 맛본 1인으로서

오늘 글 남겨 보았어요 ^^


오늘의 메뉴는 돈가스~ 후루룹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