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글의법칙 이경규 와일드뉴질랜드

정글의법칙 265회에는 이경규님의 출연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최근 게스트 출연으로 빵빵 터트려주는 이경규님이 정글의법칙에서 또 다시 시청률 갱신의 위엄을 보여주실지도 궁금합니다. 하지만 버럭의 대가 이경규님과 정글에서 하는 후배분들의 정글 적응기보다 예능대부 적응기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이경규님의 섭외를 위해 낚시로 주제를 정한 정글의법칙  PD님의 전략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정글에서 낚시를 하는 재미 낚시광인 이경규님에게는 너무나 행복한 그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정글에서 큰 물고기를 잡고 인증샷 대자연에서의 낚시를 하는 멋진 그림을 꿈꾸었는지 모릅니다. 거기에 루어로 마음을 확 잡아서 출연 확정까지 받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험난한 정글에서 어떠한 큰 웃음이 펼쳐질지 너무나 궁금하게 합니다.



하지만 이날 막상 이경규님의 정글에법칙 일부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어디 정글이라도 버럭은 사라지지 않고 함께 한 후배들에게 버럭을 선사 했는데요. 



고기를 잡으면서 몸을 날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글에서도 예능대부는 허우적 허우적 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정글에서 체력적으로 힘듬을 많인 느꼈을 거라 생각됩니다. 



옆에서 후배들이 말을 하면 부들부들 말 그대로 버럭이 나오십니다. 정글에 있는 많은 동식물들이 버럭에 기가 죽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정신은 바짝 차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항에서 출연자를 보는 후배들의 모습에서 긴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강한 이경규님과 함께 어떻게 정글에서 보낼지 걱정도 되고 버럭에 견딜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스텝이라고 봐주는 바 없는 예능대부님의 버럭. 밤이고 낮이고 힘들 때 주변에서 어정쩡하게 있으면 대부님의 버럭 선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우선 선발대로 먼저 가지 않아서 언제 출연이 될지 많은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으로 인해서 실시간으로 이경규에 대해서 올라 오는 것 같습니다. 



최근 아는형님을 통해 최고의 시청률을 보여주신 예능대부 이경규님입니다. 한끼줍쇼도 엄청 좋은 시청률로 최근에는 6%를 달성하여 축제 분위기인데요 일반인들의 저녁 식사 그리고 그들의 사연들과 삶을 알 수 있는 프로그램에서 같이 호흡하는 모습이 멋지시더라구요.



하지만 비행기를 타고 습하고 힘든 정글에서는 잘 견딜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265회 정글의법칙에서는 이경규님의 모습만으로 궁금증이 증폭되었는데 266회에 이경규님의 적응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