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릉역 모임을 위해 방문한 

전통중국요리집 채린이예요~ 


금요일 7시 선릉역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예상한 장소 모두 만석

단골집을 찾았으나

테이블만 있고...

룸이 없었습니다...



저희는 오늘 조용히

먹고 싶어 단골집도 포기하고

중국요리집 채린입니다.



고추잡채입니다. : D

꽃빵은 따로 추가하였습니다.


양파 돼지고기, 표고버섯

달걀, 후춧가루 등등 넣어서

요리를 하겠지요!


뜨거운 열기에 기름을 둘러

칙칙~~~~ 볶다가


양파를 넣어 

청주 등을 넣어

불을 활활~~~~

여러가지 소스를 더해서

간이 되도록 저어 주면!!

고추잡채!!


대충 먹을 때 요리도 못하는 제가

이렇게 만들었겠지라고 

생각 해 보았습니다. ^^



싱거움을 달래줄 간장소스입니다.


살짝 찍어 드시면 좋겠지만!


뭘 찍어 뭐어야 하지요?


주셨는데 ㅠ.ㅠ


사실 메뉴는 여러게 먹었는데


사진을 놓친게 있어요 ㅠㅠ





일명 짜사이무침?

정확한 명칭이 맞을까요?


어딜가면 이것만 주루룹 주루룹

비싼걸까요 ^^;;;


저에겐 양이 적어서

많이 요청드립니다. ㅠ.ㅠ

짬뽕, 자장면 먹을 때는 조금 참아요 ㅠㅠ


맛은 정말 맛있지요


재료는 무엇인지?


요리왕비룡이 아닌 제가

알 수가 없었어요

대충은 짐작만 할뿐이지요





중식에서 멋지게 자리 잡고 있는

한식 깍두기입니다.


반갑구나 친구야~

느끼함을 달래주는 역시 깍두기 입니다.


간지가 줄줄줄~ ^^



오늘따라 노란색이 빛이 나는구나


단무지입니다.


깍두기 친구와 더불어 느끼함을


없애 줄 것입니다.


물론 제 앞에 있는 깍두기와, 단무지, 짜사이는 

몇번의 추가를 거쳤습니다. ^^



다들 흡연자 분들이라 나가시고..


저 혼자 남았어요!


이럴 때 찰칵 찰칵!!!



요리 하나도 다 먹어서

요리도 없네요 ㅠㅠ


짜라시, 깍두기, 단무지만 먹어야겠어요 ^^



앗!! 사실 중국술이 있어서

혼자 꼴짝 꼴짝 !! ^^



2층이라 바깥을 찍었으나

금요일 밤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올리진 않을게요 ^^ 


직장인들이 많아서 밤이라도 ^^

환한 밤거리입니다.



저희는 6인 테이블에 앉았어요


12인 룸인데


저희가 6인 사용하고


반대편 6인 자리가 있네요 ^^


내부의 사진입니다. ^^


룸 이외에 테이블 자리도

많이 넓고 크게 있더라구요 ^^



깐풍기 먹을 때 사진이네요.


튀긴 닭고기에 매콤한 맛을 더한 

중국요리입니다.


국물없이 볶음요리인데

마치 튀김요리인듯 하지요 ^^


재료 방법은

요리사가 아니라 생략 ~~~


닭고기가 입안에서 샤르를

매콤함이 식욕 자극입니다. ^^



술과 음료가 쌓여 갑니다.


실제론 더 많지만!!


우린 알콜중독자가 ;;;;

아니니깐 올리진 않을께요


우린 애주가예요 ㅠ.ㅠ ㅋㅋㅋㅋㅋ ;;;;;


저희 이밤에 연태고량주, 공부가주, 소주를 먹었어요


흠 그런데 뭐가 뭔지


시켜 주시는대로 홀짝 홀짝!!!


안주는 얍!!! ^^



짬뽕입니다.


10싱지 11시인지 약간의 취기에


자세히 듣진 못했지만


요리 마감시간이 있어서

그전에 주문해야 한데요


그래서 저희도 1개를 더 추가 하기로 했어요


저는 짬...뽕이라고 할려고 했는데

다른분과 말이 섞여서


제가 막내고 식성도 좋아서

그만 개인 짬뽕 하나를 추가 하시고


안주요 술짬뽕?인가요 그거를 추가 하셨네요


아!! 배부른데 짬뽐을 다 먹을수 있죠!!!


감사합니다. ㅠ.ㅠ 


저를 너무 잘 아셔요 ㅠㅠ




와 푸짐하지요^^


홍합이 엄청 많습니다.


저는 짬뽕에 빠져서 막내인데 홍합을 까지 않았는데


그만 하시다가 포기 하시더라구요 ^^


그래도 다른 분들이 마무리 하셔서


맛있게 드셨어요 ^^


저는 짬뽕을 후루루 맛있게 먹었어요


술짬봉?(해물짬뽕은 아닌거 같아요 ㅠ.ㅠ)도

어느새 바닥을 보이더라구요






불금!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들과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선릉역 채린에서의 시간

술과 요리를 즐기면서

이야기 나누는 시간


그리고 주말 그리고 월요일

ㅠ.ㅠ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