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산디지털단지역 술까락 무한리필 안주

불금에 취소된 약속에 우울하던 때 예전 직장 동료들의 갑작스러운 만남 콜에, 흔쾌히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달려줍니다. 불금 지하철 1호선은 사람들도 정말 가득합니다. 예전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부패 삼겹살을 먹었던 기억을 말했더니 새로운 곳을 찾았다고 추천합니다. 안주 무한리필 술까락입니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냉동을 바로 녹여서 준다거나 성의가 없다고 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저도 그런 생각으로 갔습니다.만 절대로 그렇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저의 블로그는 예쁘게 찍으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주변에서 예쁘게 찍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제가 먹은 사실 그대로만 전달 해 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치즈불닭입니다. 처음에는 2가지 종류의 안주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이후 1가지 안주를 먹으면 추가로 1개씩 안주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이날 저희는 참이슬 후레쉬~를 주문하고 삼겹살, 치즈불닭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을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불판을 크지 않습니다. 적당히 먹고 추가로 얼마든지 먹을 수 있으니 바로바로 욕심 부릴 필요가 없습니다. 삼겹살 고기도 좋습니다. 화력이 좋으니 고기도 잘 구워지구요. 갑자기 나 열받았어~~할 수 있으니 불 조절도 중간중간 해주세요.

무한리필에 직장인들이 퇴근 후 많이들 있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치즈류, 아재가 좋아하는 안주류 다양한 종류로 있습니다. 저는 안주를 먹다보면 얼큰한게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를 위해 국물이 있는 안주도 있습니다. 부부께서 하시는 것 같은데 상당히 친절하십니다.

치즈불닭, 오징어 불꽃 볶음, 연기 품은 오리, 옛날 옛적 두루치기, 납짝 햄가득 부대전골, 칼칼 제육불고기, 고기반 김치전골, 오뎅탕, 팟투엉억, 펄떡 생선구이 후후 삼겹살이 없으니 11가지인가요? 개별로 했을 때 보통 술집처럼 가격이 15000원 가량합니다.

가산디진털단지역 4번 출구에 있는 술까락이 왜 정성이 있냐고 물으신다면 밑반찬을 말하겠습니다. 밑반찬이 정말 정성이 들어 있습니다. 물론 맛도 좋구요. 정갈합니다. 매장도 깨끗하게 관리 잘 하시고 하나 하나 챙기시며 기분 좋은 술자리가 되게 해 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한리필이라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서는 일부 거부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요. 저는 이날 술까

락에서 술을 마시면서 맛있다를 몇번이고 반복을 했는데요 도대체 이렇게 안주를 주셔서 남을까 싶더라구요. 물론 술 값은 별도입니다.

그런데 안주는 먹었던 것을 다시 주문할 수 있으니 많은 양을 먹는 저같은 사람들이 단체로 온다면 ㅎㄷㄷㄷ 걱정일텐데요. 그런데 안주에 사용되는 식자재가 정말 좋습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지만 집밥을 먹는 듯한 느낌으로 안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배가 고프면 얼마든지 밥 반찬으로도 먹기 좋은 메뉴들입니다. 저도 예전 동료의 추천으로 갔지만 이제는 단골이 될 것 같네요. 다른 지인을 데리고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만난 예전 회사 동료들이라 술기운도 기분 좋게 올라왔습니다.

취기가 조금씩 오르면서 고등어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고등어를 일찍 하고 싶었으나 저만 좋아하는 메뉴라 조금 늦게 했어요. 나오자 말자 몇점을 뜯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어디 가서 고갈비 주문하면 비쌉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것도 아니고 때로는 방금 구웠다 할 수 없는 딱딱함에 먹기조차 싫습니다.

자취생들은 생선구이를 먹기 힘들기 때문에 먹을 수 있을 때 먹어야 합니다라는 저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저는 고등어 구이를 먹을 수 있을 때 필수록 먹습니다. 고기가 정말 좋습니다. 고기가 좋은 것이 맞을 수도 있고 아니면 정말 잘 구워서 좋을 수도 있습니다.

바삭한 껍질과 입안에서 녹는듯한 고등어 살점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고등어 살점에 밑반찬으로 준 오이무침으로 함께 먹으면 좋더라구요. 비려서 올려먹나 할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제가 좋아하는 오이무침이라 고등어에 올려 먹었을 뿐입니다. 

최근 저의 블로그를 보면 명함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술기운에 사진은 찍고 위치가 어디인지 모르는 경우가 간혹 있어 버릇으로 명함을 챙기기로 했습니다. 홍보가 아니라 제가 먹고 맛있는 집을 일기처럼 올리는 것입니다. 


한식요리포차 술까락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78 가산동 60-19 SJ테크노빌 135 롯데아울렛 팩토리 가산점

02-3397-0007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

취기가 오르고 안주를 먹다보면 국물이 먹고 싶죠. 동료 중에서 부대찌개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다 못먹을 줄 알고 미안함이 있었는데요. 막상 먹으니 부족함까지 느껴졌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작은 양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도 들어가는 재료도 가득갇그 있습니다. 햄도 듬뿍듬뿍! 라면 사리까지 들어 있습니다.

한잔 두잔 먹다보니 기분도 좋아집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기분도 좋으니 더욱 좋은 날이겠죠. 길에는 봄꽃이 피고 봄바람은 살랑사랑 불어주니 정말 행복한 나날입니다. 영업은 몇시까지인지 확인을 못했네요. 하지만 충분히 먹고 천천히 즐기셔도 되니!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한잔한다면 꼭 들러보세요.

취했으니 흔들리며 카메라 찰칵! 무한리필이라고 망설이지 마세요. 회식장소, 모임으로도 좋습니다. 왜냐면 그정도로 음식이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저 무한리필 정도의 음식이 아닙니다. 명함을 보면 식구를 위한 밥상과 술상을 차리겠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입니다. 제가 느끼는 그 맛이 집밥을 먹는 맛이었습니다. 


술까락은 점심장사도 하니 저녁에 회식, 모임 술자리가 아니면 점심에 술까락에서 맛있는 밑반찬으로 점심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입니다. 이 곳은 제가 예전 직장 동료들이랑 함께 가서 먹고 나누어 결제하고 헤어졌으며 제가 직접 찍어서 제 블로그에 올립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